2011년 신묘년 산행 /2011.8.21. 도봉 사패 왕복 종주산행

2011.8.21. (우이동-원통사 -주능선-신선대 -사패능선 사패산 -왕복 -와이계곡 -신선대)

아베베1 2011. 8. 22. 09:22

도봉산 사패산 왕복산행

우이동 그린파크앞 출발 - 예전 매표소 - 원통사 삼거리 - 할미바위 사잇길 - 우임암 정상 -주능선 -오봉삼거리 - 주능선 -칼바위 우회- 주봉 뒷길 -신선대 우회 - 사패능선 - 산불감시초소 -사패 삼거리 -사패정상 (혼자서 기다림 10 :10 출발하여 12시 50분 도착  일행과 사패정상에서 13:50경 조우 )

간단하에 물을 먹고 ) 사패산정상 사패삼거리 -539고지 아래에서 계속하여 쉴새 없이 뛰었다 )

산불감시초소 -헬기장 -민초샘에서 식수 충전을 하여 사전 출발 하신님과 민초샘에서 만남 다시 포대정상으로 접근하여 -

와이계곡 -손가락바위 -아래에서 기다림 후미와 만나서 일행은 신선대 사잇길 통과 저는 신선대로 릿지로 접근하여 신선대에서 사진한장남기고  마당바위 도봉서원 매표소로 하산

원래는 왕복산행을 예정 하였으나  부상당하신 분이 있어서 중간으로 코스를 변경하였다 .

더운날의 산행 일행과의 만남이 늦어서 버스가 20분간 연착하여서 09:30분 예정이었는데 10:10분에 도착

버스에서 내려서 일행과의 만남을 위하여 쉴새없이 달렸다

중간에 연락을 하여도 연락이 되지 않는다 ... 혼자서 쉬지않고 도봉산 사패산 정상까지 2시간 50분만에 도착하였으니

중간에 사진도 담고 ....

오랜만에 사패산 도봉산 왕복 종주산행 중간 정도의 산행 이었다 그곳에서 만난님 즐거운 시간 있었습니다 .

도봉산 입구 무료공연 공연 구성진 예노래가... 인상적이었다

사패산 정상

사패산 정상에서 바라본 삼각산 도봉산의 모습

상장능선 삼각산 오봉 도봉의 정상부

안내판과 실젱의 모습을 한장에 담아보았다

왕복으로 539고지를 위하여 힘들게 오른신다

대단하신분 일주일에 3-5회을 산행하신단다 포대정상부에서 아래로

포대정상부에서 신선대를 배경으로

외이계곡 진입부에서

와이계곡 소나무 있는 곳에서 촬영

와이계곡 정상부 손가락 바위에서 촬영

와이계곡정상을 오르시는 회원님

손가락바위에서 바라본 자운봉 신선대

뜀바위 정상부 배꼽바위  삼각산 정상부를 배경으로

선두로 달린후 막걸리 파는곳에서 쉬면서 ... 대단히 산을 잘타시는  두분

신선대에서 자운봉을 배경으로 혼자서 잽싸게 올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