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대장 관련 자료/2015.7.15 도봉산 산행리딩

2015.7.15 364 차 도봉산 산행리딩

아베베1 2015. 7. 16. 16:20

 

 

 

 

 

함께하신 산우님들












































 

연이은 회식에 달리다 지쳐, 몰래 도망쳐, 집에 와 사진올립니다

달리다보니 창밖이  훤해지네유(오목님 버젼ㅋㅋ)


많은 산우님들이 오셨네요

제가 가입한지 얼마 안돼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인사도 제대로 못 했을 수 도 있으니, 무례함 용서해 주시구요,,,꾸벅,,,,

오늘은 모든게 적당했던것 같아요

워킹도, 생활릿지도, 휴식도,,,

딱 하나 부족했던건 막걸리 한 잔,,,,

ㅋㅋ


로즈메리님 지갑 찾아주신것감사합니다,,,진심으로,,,

전 왜 이럴까요???

넘어지지 않으면,다치고,다치지 않으면 잃어버리고, 잃어버리지 않으면,두 번 밖에 안 입은 등산 바지 찢기고,,,,,ㅠ

그래도 저같은 실수투성이의 사람이 있음으로,완벽한 사람이 있을 수 있겠지요,,


쓰면서도 뭔 소리인줄  모르겠슴다 ㅋㅋ


대장님은 물론이구,중간중간의 고비마다, 동에 서에 번쩍번쩍 나타나셔서 도움주시는 유림,로즈메리 선배님,,도움주셔서 믿구 따라갑니다

항상 지원군이신 매봉 선배,,,한 눈 파시지 말고 열심히 산에 오세요 ㅋㅋㅋ


http://cafe.daum.net/4050mountain/GeGd/29357